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이재` 미스터트롯 아쉽게 탈락 아수라트롯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by rose6493 2020. 1. 17.

`한이재` 미스터트롯 아쉽게 탈락 아수라트롯 



치열한 예선 종료



미스터트롯에서 이틀 간의 예선이 끝나고 본격적인 본선경기가 시작이 됐었습니다.

심사위원인 마스터들은 투표를 통해 예선 최종 진선미를 가려내고 101팀의 도전자들 중 1위를 차지해 `진` 의 왕관을 쓰게 된 이는 성악가 출신 김호중이었습니다.

그는 예선 무대에서 진성의 노래 `태클을 걸지마` 를 카리스마 넘치게 소화해 반전미를 선보였습니다.


2위인 `선` 은 어머니를 향한 진심이 담긴 감독적인 무대 `바램`을 선보였던 임영웅에게 돌아갔고 ` 신동` 9세 홍잠언은 ` 미 ` 자리를 꿰찼습니다.

김호중이 과연 결선에서도 `진 `을 차지해 미스터트롯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하겠습니다.

이어진 본선 1차 팀 미션이 공개되며 참가들의 본격적인 도전이 시작합니다.






아수라 트롯



이날 한이재는 가운을 입고 얼굴을 가린채 등장해 집중시켰었는데요.

`당신이 좋아` 반주가 나오자 가운을 벗었습니다. 

아수라 트롯 한이재는 마치 아수라 백작처럼 몸의 반은 여자 몸의 반은 남자 분장을 하고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었습니다.


한이재는 여성과 남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렷었죠

한이재의 개성강한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하트를 누르기 시작했었습니다.

한이재의 무대가 끝난뒤


노사연: 무대에 빠져있다 보니 하트를 누른지도 몰랐다

장윤정: 여성과 남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니까 매력있다.

극찬을 받았네요


남 , 녀 보컬을 홀로 모두 소화하는 놀라운 기량을 뽐내 기립박스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이재 아쉽게 탈락






내일은 미스터트롯 에 출연한 한이재가 탈락 후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의 대국민 응원 투표 가 한 포털 사이트와 SNS에 올라왔습니다.

이는 48명의 명단 하지만 본 투표지에서 지난 2일 출연해 활약했던 한이재가 투표 명단에 없었습니다.


이에 한이재는 이날 자신의 유투브 채널 한이재트로트에 미스터트롯 (아스라트롯) 한이재 최초 공개 영상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제했습니다.

한이재는 동영상에서 안녕하세요 이제 가면 언제 보나 늘 보고 싶은 가수 한이재입니다. 유투브 ,네이버 밴드, 다음 팬카페를 통해 정말 과분하게도 많은

분이 지지해주고 응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방송이 된지 지난 3주간 쉬지 않고 지지해주시는 많은 분께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려야 했는데 ,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아쉽고 죄송합니다.

좋은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이재는 아수라트롯 영상은 자주는 아니지만 많이 연습해서 커버 영상으로 가끔씩 찾아 뵙겠습니다. 라면서 이영상을 통해 미스터트롯 제작진 출연진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었습니다. 경험이 없는 저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심어주시고 아수라 트롯 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한이재는 지난 2일 미스터트롯 에 직장부로 출연했고 이날 방송에서 그는 가운을 입고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당시 장윤정의 곡`당신이좋아` 를 부른 한이재는 한쪽은 남성 다른 한쪽은 여성 분장을 한 일명 아수라분장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이어 한이재는 남성과 여성의 음역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탈락한게 아쉽습니다.






댓글0